본문 바로가기
지역별도시가스 정보

울산 도시가스 고객센터 설치 신청 이사 전입 전출 신고 요금조회 정보를 안내드립니다.

by 파파고 일꾼 2021. 2. 13.

안녕하세요. 유용한 생활정보를 드리는 디딤돌이야기입니다.

 

도시가스공사는 각 지역별로 업체가 상이합니다.

그래서 이사 전입 전출 시 도시가스 신청, 고장발생시, 요금문의시 AS고객센터가 각 지역별로 달라 정보를 찾는데 어려움이 있습니다.

 

디딤돌이야기에서 울산 도시가스 고객센터 설치 신청 이사 전입 전출 신고와 요금조회를 위한 고객센터 정보를 안내드리고 있습니다.

 

찾으시는 정보를 아래에서 확인하세요~

 


울산 도시가스 공급은 경동도시가스 

울산 도시가스를 제공하고 관리하는 기업은 바로 경동도시가스입니다.

경동도시가스는 울산광역시, 경상남도 양산시 전 지역에 도시가스를 공급하고 있는 업체입니다.

 


고객센터는 1577-8181

고객만족센터 1577-8181 입니다.

가스사고, 가스누출은 1번, 이사관련문의는 2번, 요금문의는 3번, ARS검침등록은 4번, 보일러 및 시공업체 문의는 5번, 상담원 연결은 0번을 눌러서 이용하시면 됩니다.

좀 더 자세한 이용방법은 아래를 참고하세요!


가스사고 신고 가스누출, 냄새, 화재 1번 → 상황실 자동연결 → 사고접수 및 현장출동
이사관련문의 전출 2번 → 1번
전입 2번 → 2번
기타출장문의 2번 → 3번
요금관련문의 요금/입금계좌
요금 문의 : 3번 → 1번 → 1번
입금계좌 문의 : 3번 → 1번 → 2번
수납확인 문의 : 3번 → 1번 → 3번
고지서 재발행
고지서 : 3번 → 2번 → 1번
과금내역서 : 3번 → 2번 → 2번
알림톡 및 이메일 : 3번 → 2번 → 3번
알림톡 및 이메일 해지신청 : 3번 → 2번 → 4번
카드결제안내 안내서비스 : 3번 → 3번
경감문의
다자녀 경감 : 3번 → 4번 → 1번
기초생활 수급자 경감 : 3번 → 4번 → 2번
장애인 경감 : 3번 → 4번 → 3번
기타경감 : 3번 → 4번 → 4번
세금계산서 자료요청
팩스 : 3번 → 5번 → 1번
실물 : 3번 → 5번 → 2번
기타
다시듣기 : 3번 → 9번
상위메뉴이동 : 3번 → *표
ARS 검침등록 검침등록서비스 4번 → 검침등록서비스
보일러 및 시공업체문의 보일러 서비스 5번 → 1번
시공업체문의 5번 → 2번
상담문의 상담원 연결 0번 → 상담원연결

 


전입 전출 신고 온라인 사전예약!

경동도시가스에서는 전출, 전입, 가스레인지 교체 시 온라인 사전 예약이 가능합니다.

고객센터 운영시간이 통상 9시에서 6시인 관계로 이외 시간에는 온라인 예약을 사용해보세요!

 

www.kdgas.co.kr/TRANSFER/

 

경동도시가스 전출/전입/교체 신청 서비스

전출입 간편예약 신청 서비스

www.kdgas.co.kr


고객센터 앱으로 더욱 편리하게!

 

경동도시가스 스마트폰 앱을 다운로드 하시면 요금조회에서부터 AS접수까지 가능합니다.

play.google.com/store/apps/details?id=com.kdgas.sc

 

스마트 고객센터 - Google Play 앱

경동도시가스를 이용하시는 고객께서 보다 편리하게 가스요금 조회ㆍ계산, 서비스 안내ㆍ신청을 하실 수 있도록 모바일용 ‘스마트 경동’어플리케이션(스마트 고객센터)을 무료로 제공하는

play.google.co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