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지역별도시가스 정보

여수 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, 이사 전입 전출 연결 해지 신청안내합니다.

by 파파고 일꾼 2021. 2. 23.

여수 도시가스 공급은 대화도시가스에서 

 

도시가스공사는 각 지역별로 업체가 상이합니다. 그래서 이사 전입 전출 시, 고장발생시, 요금문의시 AS고객센터가 각 지역별로 달라 도시가스 고객센터 정보를 찾는데 어려움이 있습니다. 본 글에서 여수 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, 이사 전입 전출 연결 해지신고, 요금조회를 위한 고객센터 정보를 자세히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
여수도시가스공급 및 관리를 하고 있는 기업은 대화도시가스입니다.

대화도시가스 공급권역은 여수시 전지역(남면, 화정면, 삼산면 제외)입니다.


여수도시가스 고객센터는 1661-6080

 

여수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61-6080 입니다.

고객센터는 평일 오전 9시~오후 6시이며, 가스누설 등 긴급사고접수는 365일 가능합니다.


전입 전출 신고 온라인 사전예약!

여수로 전출, 전입시 도시가스 연결 해지는 온라인 사전 예약이 가능합니다.

고객센터 운영시간이 통상 9시에서 6시인 관계로 이외 시간이시라면 온라인 예약을 사용해보세요!

본 글 최아래 홈페이지로 접속하세요~

 


대화도시가스 홈페이지에서 더욱 편리하게!

 

대화도시가스 홈페이지에서는 다양한 서비스기능이 제공중이며 요금조회에서부터 AS접수까지 가능합니다.

전출신청, 전입신청, 가스렌지교체신청, 요금조회/납부, 자동이체, 청구서유형, 계약정보조회, 실시간요금계산, 검침, 안전점검SMS, 요금경감안내 등 정보를 직접 확인해보세요!

 

www.dhgas.com/?pid=DH#none

 

대화도시가스

깨끗한 물, 맑은 공기, 여수시민의 맑고 쾌적한 환경을 보존하기 위해 더욱더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.

www.dhgas.com